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역 근처 호텔 추천 : 가성비 도쿄 호텔 후기

소테츠프레사인다이몬-호텔추천

도쿄 여행 중 머물렀던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 여기 정말 추천할 만한 숙소였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위치도 편리해서 도시 여행자에게 딱 맞는 곳이었어요. 후기를 통해 저처럼 혼자 또는 가족과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숙소로 정리해볼게요!

소테츠-프레사-인-다이몬


[호텔 예약 급하신 분들 여기 클릭!]

🔽🔽🔽🔽🔽
👉 소테츠 프레사  다이몬 할인코드

 

최고의위치

1. 위치만큼은 최고! 도쿄타워가 코앞

다이몬 역까지 도보로 5분, 하마마츠쵸 역도 7분 거리라 어디든 이동이 쉬웠어요. 특히 도쿄타워는 걸어서도 충분히 갈 수 있어서 아침 산책 겸 갔다가 저녁에는 조명 켜진 타워를 다시 보러 나가기도 했죠. 특히 주변이 조용하고 오피스 밀집 지역이라 밤늦게 숙소로 돌아올 때도 안전한 느낌이 들었어요. 늦은 밤까지 열려 있는 로손과 세븐일레븐 덕분에 간단히 간식거리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효율적인-객실

2. 작지만 필요한 건 다 있는 객실

 

도쿄 호텔답게 방은 작았지만 혼자 쓰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었어요. 침대 아래 공간이 캐리어 보관하기 딱 좋았고, 샤워 부스와 욕조도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금연실로 예약했더니 정말 담배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한 가지 기억나는 건 어메니티를 로비에서 가져가는 방식인데, 샴푸, 칫솔, 면도기까지 내가 필요한 것만 골라서 사용할 수 있어 낭비도 줄고 편리했어요.


편리한-교통

3. 교통이 편리한 만큼 이동도 즐거움

다이몬과 하마마츠쵸 역에서 JR과 메트로, 여러 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시부야, 긴자, 아사쿠사까지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었어요. 특히 공항에서 바로 연결되는 모노레일이 하마마츠쵸 역에 있어 나리타에서 숙소까지 큰 짐 끌고 다니기에도 수월했답니다. 도쿄타워 외에도 도보로 갈 수 있는 조조지 사원, 츠키지 조가이 시장 같은 근처 명소도 여유롭게 구경하기 좋았어요.


친절한-서비스

4. 친절한 직원, 어려운 요청도 척척

 

체크인은 키오스크로 간단히 해결했는데, 영어가 서툰 여행자라면 직원분께 도움받아도 전혀 문제없어요. 짐을 맡기거나 얼리 체크인 같은 요청도 친절히 응대해주셨고요. 특히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무료로 보관해줘서 마지막 날까지 부담 없이 도쿄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직원분들의 미소와 세심한 응대가 기억에 남습니다.


편안한-주변환경

5. 한밤중에도 조용해서 편안했던 밤

숙소 주변이 주택가와 오피스 건물들로 조용했어요. 큰길가지만 살짝 벗어나면 한적해서 저녁에 돌아올 때도 소음 걱정 없이 푹 쉴 수 있었죠. 특히 창문 너머로 도쿄타워가 살짝 보였던 뷰는 숙박비 대비 훌륭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방이좀아쉬워

6. 조금 아쉬웠던 점

하지만 단점이 없진 않았어요. 방이 워낙 작아 캐리어 두 개를 펼치고 나면 걸어다니기 불편했어요. 그리고 근처에 돈키호테 같은 대형 쇼핑몰이 없어서 간단한 쇼핑은 해결 가능했지만, 뭔가 더 큰 쇼핑을 즐기고 싶다면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했죠.


[호텔 예약 급하신 분들 여기 클릭!]

🔽🔽🔽🔽🔽🔽
👉 소테츠 프레사  다이몬 실시간 예약

 

소테츠-프레사-인-다이몬-후기도쿄-호텔추천

총평: 또 이용하고 싶을 만큼 만족

이번 도쿄 여행에서 소테츠 프레사 인 다이몬은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교통이 편리하고 기본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만족스럽게 제공해줘서 관광 일정에만 집중할 수 있었답니다.

도쿄타워가 가까운 숙소를 찾는다면, 다음 여행에도 다시 여기로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