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여행/홍콩편

야경이 기가 막힌 홍콩 호텔 숙소 추천 TOP 6

혼두 2022. 8. 23.

홍콩 여행에서 단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비싼 호텔 요금입니다. 아시아 최고라고 할 만큼 숙박료가 비싼데요.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호텔이 많으며 요금은 만만치 않지만 시설과 서비스가 훌륭해 만족도는 상당히 높습니다. 홍콩은 야경이 유명한 만큼 전망에 따라 객실 요금에 차이가 나죠. 숙박료를 아끼고 싶다면 한인 민박이나 게스트하우스, 모텔을 선택하세요.

홍콩-호텔-추천
홍콩 숙소 추천

홍콩 추천 숙소

 

인터콘티넨탈 홍콩

인터콘티넨탈홍콩
인터콘티넨탈-홍콩

 

1980년대에 오픈한 이후로 현재까지 홍콩을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로 알려져 있다. 빅토리아 항과 가까워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에서도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인기 비결이다. 심지어 저녁에는 심포니 오브 라이츠를 객실 침대에 누워 감상할 수 있다. 17층의 호텔에는 스위트룸 87개를 포함해 총 503개의 다양한 형태의 객실이 있다.

 

홍콩야경
홍콩-야경

 

인터콘티넨탈에서는 클럽 베네핏을 추가할 것을 권한다. 이곳의 애프터눈 티는 홍콩 여행의 필수 코스로 통할만큼 인기가 높은데 클럽 베네핏을 추가하면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칵테일, 와인, 맥주 등을 핑거 푸드와 함께 무한대로 즐기며 멋진 전망까지 감상할 수 있어 훨씬 이득이다. 탁 트인 구조의 야외 수영장도 근사한데, 특히 빅토리아 항을 바라보는 바깥쪽 자쿠지는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침사추이 홍콩

 

하얏트-리젠시
한국-자랑스럽네~

 

홍콩의 중심인 침사추이 한가운데 있는 고급 호텔로 2007년 문을 열었다. 총 381개의 객실이 있고 동급 호텔과 비교해 객실 사이즈가 상당히 큰 편이다. 비교적 최근에 지어져 깔끔한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이 있어 도심 속에서 리조트 분위기를 내 인스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홍콩-숙소
하얏트-리젠시-복도

 

K11 쇼핑몰 건물의 3층에서 24층까지를 호텔로 운영해 쇼핑과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환경이다. 침사추이 역과 바로 연결되어 침사추이의 주요 쇼핑몰과 레스토랑 등으로 도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마데라 호텔

 

호텔-홍콩-마데라

 

MTR 조던 역 근처에 새롭게 문을 연 중급 호텔로 몇 발자국만 걸어 나가면 번화한 나단 로드가 있다. 부대시설이 거의 없어 잠만 자는 숙소를 원한다면 제격이다. 일반 객실인 디럭스룸은 좁은 편이지만 시설이 깔끔해 만족할 만한 수준이며 더 특별한 객실을 원한다면 러쉬룸을 추천한다.

 

홍콩-숙소-호텔

 

1층의 무료 갤러리에는 1960년대 홍콩의 모습을 재현해 놓아 흥미롭다. 맨 꼭대기층인 29층에는 루프탑 바인 파노라마 라운지가 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펜타 호텔 홍콩

 

펜타-호텔

 

유럽에 체인 호텔을 거느리고 있는 펜타 호텔이 최근 홍콩에 상륙해 인기를 끌고 있다.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숙소는 로비에서도 남다른 감각이 느껴진다. 아침 식사를 하는 레스토랑은 트렌디한 카페처럼 꾸며 놓았으며 미나 당구대와 자판기도 있다.

 

일반 객실은 크기는 작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 돼 쾌적하다. 시내 중심에서 다소 떨어져 있지만 시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알들 여행자에게 적당하다. 접근성의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셔틀버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99 본햄

 

99본햄-숙소

 

홍콩에 온 기분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레지던스 스타일의 호텔로 수영장이나 레스토랑, 부대시설은 없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세탁기와 운동 시설이 아담하게 준비돼 있다.

 

호텔-야경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 아무런 장애물 없이 통유리 너머로 펼쳐지는 전망은 최고다. 취사가 가능한 인덕션과 그릇, 냄비도 준비돼 있어 간단하게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다. 주변에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등이 밀집해 있어 머무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만다린-오리엔탈

 

1963년 문을 열었다. 이 호텔 특유의 동양적이면서도 화려한 스타일과 세심한 서비스로 요금이 비싸지만 한결같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클래식하고 기품이 넘치는 분위기 덕분에 중년층 이상의 투숙객이 많고, 이곳만을 고집하는 단골 고객도 많다.

 

만다린-호텔

 

객실 내부는 전망을 고려해 창 쪽으로 포근한 카우치를 놓았고 망원경도 비치했다. 실내 수영장은 규모가 작은 게 아쉽지만 레스토랑, 피트니스, 스파 시설은 물론 이발소와 살롱까지 갖췄다. 영화배우 장국영이 애용하던 호텔로도 잘 알려져 있다.

 

마무리

 

홍콩 추천 숙소를 알아보았습니다. 비싼 호텔이지만 1박 정도는 럭셔리하고 홍콩의 야경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