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준비단계

ESTA 발급방법(2023) 유효기간 재신청방법 대행사이트

혼두 2023. 2. 28.

미국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알고계실 ESTA신청방법입니다. 미국 여행시 비자 대신 전자여행허가제(ESTA)를 발급받아야하는데요, 한 번 받으면 2년동안 유효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받아두는것이 좋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로도 간단하게 신청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ESTA-발급방법-유효기간

ESTA란 무엇인가요?

 

전자여행허가제(ESTA)는 비자면제프로그램(VWP) 가입국 국민들이 관광 및 상용 목적으로 미국을 최대 90일간 방문할 때 이용하는 제도입니다. 기존 B1/B2비자처럼 인터뷰나 서류심사 없이 온라인상에서 간단한 절차만으로 입국 허가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STA발급비용은 얼마인가요?

현재 ESTA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4이며, 대행사이트인 경우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ESTA유효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한번 승인받으면 2년간 유효하며, 여권번호 등 개인정보가 변경되지 않는 이상 재발급받을 필요없이 재입국이 가능합니다.

ESTA승인 후 언제까지 출국해야하나요?

 

ESTA는 항공권 발권과는 무관하게 사전에 미리 받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늦어도 출발 72시간 전까지는 반드시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ESTA거절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거절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전에 범죄기록이 있거나 이민법 위반 기록이 있다면 거의 100% 거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허위사실 기재 또는 필수정보 누락 시에도 거절될 수 있으며, 위변조여권 소지자 역시 거절대상이니 유의하세요.

ESTA재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받은 ESTA 만료 이후 다시 신청하려면 신규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단, 처음 신청했을때와는 달리 보안질문 답변 입력과정이 생략되며, 14달러 결제 과정만 거치면 되기 때문에 훨씬 간단합니다.

ESTA대행 사이트 믿을만한가요?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충분히 혼자서도 쉽게 신청할 수 있지만, 영어 울렁증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행업체를 이용하곤 합니다. 하지만 일부 업체 중 돈만 받고 잠적하거나 잘못된 정보를 알려주는 곳도 있다고 하니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해외여행을 위해서라면 안전장치인 ESTA만큼 확실한건 없겠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얼른 신청하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여행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